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 season

Core collection

Hat

Accessories

about

blog

stores

skate

surf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Depeche Mode


World in My EyesM
 1990년, 우리는 새로운 사운드와 우리 자신을 표현하는 새로운 방식에 생생하게 반응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앞에 놓인 가능성의 세계를 감지할 수 있었지만, 그것이 어떤 사운드인지는 아직 알지 못했죠. 마침내 Violator 앨범을 들었을 때, 우리는 이 음반이 우리에게 옳다는 것을 곧바로 알아챘습니다. Depeche Mode는 우리가 이미 그토록 사랑했던 전자 음악에 자연스러우면서도 신선한 방식으로 라이브 악기를 엮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것은 보여 주기식의 무언가는 아니었습니다. 진정한 경험과 푹 빠질 수 있는 풍부한 상상력의 세계를 구축하기 위해 여러 층의 텍스쳐를 더하는 새로운 방법은 받아들이기 매우 쉬웠습니다.
Personal Jesus
 그들의 음악에는 더 깊은 연결을 가능하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공감하기 쉬운 방식으로 보편적인 감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앨범이 아무리 커져도 - 앨범의 성공을 그 어떤 기준으로 판단한다 해도 - 우리는 여전히 개인적인 관계를 느꼈습니다. 그들의 노래에는 삶보다 더 큰 것처럼 느껴지는 무언가가 있었지만, 그 핵심에서는 우리가 공감할 수 있는 매일매일의 분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소외와 외로움, 진실을 말해야 하는 타이밍, 행복의 추구.
Enjoy the Silence
 Depeche Mode는 매력적인 음악을 만들었을 뿐 아니라, 음악 자체가 영화 같았습니다 - 뮤직비디오가 부상하기도 전에, 소리를 통해 이미지를 불러일으켰죠. 이들의 스타일은 신중하고 독특했으며, 아이코닉한 Depeche Mode 스타일 그 자체로 남아 있습니다.
Policy of Truth
 Depeche Mode의 음악은 보통 어두운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종 가사가 그것을 강조하고요. 가사가 우울해 보일 수 있으나 그들의 음악에는 희망을 불러일으키는 흥겨운 구석이 있습니다. 심지어 더 분위기 있는 노래에서도 """"Enjoy the Silence”의 기타나 “Policy of Truth”의 빠른 신스 리프같이 가끔씩 솟구치는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가끔은 가장 희미한 빛의 반짝임도 기운을 복돋아 주기에 충분할 때가 있죠.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