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 season

Core collection

Hat

Accessories

about

blog

stores

skate

surf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Made in New Jersey


우리는 우리 상품을 만드는 곳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탈리아, 캐나다, 일본, 포르투갈과 같은 나라들은 공정한 노동법 외에도 고급 테일러링 및 원단으로 유명하다는 점에서 어느 정도 화제성을 불러일으킵니다. 물론 이것은 미국에서 만드는 Noah의 제품에도 적용됩니다. 특히 이번 시즌의 Pullover Windbreaker 제품을 구체적으로 다루고 싶군요. 우리는 이 제품을 뉴저지에서 만들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고급 의류를 논할 때 아직 The Garden State가 떠오르지 않을 수 있지만, 뉴욕에서 제조업을 하는 것이 엄두도 못 낼 정도로 비싸지면서 뉴욕의 의류 산업의 상당 부분이 수년에 걸쳐 그 지역으로 옮겨갔습니다. 우리와 함께 일하는 공장도 같은 케이스였습니다. 하지만 훨씬 더 많은 이야기가 있죠. 여기, 베테랑 의류 제조업자이자 이민 성공 사례의 주인공 Wilson Quesada를 만나보세요.

Wilson은 겨우 7살 때 에콰도르에 있는 삼촌 공장의 쓰레기통에서 천 조각들을 가져와 직접 청바지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이 그를 미래를 향한 길로 인도했으며, 마침내 19살의 나이에는 전쟁으로 황폐해진 남아메리카와 중앙아메리카의 지역들을 가로지르는 위험한 6개월간의 여행을 거쳐 뉴욕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미드타운에서 손으로 그레이딩 및 마킹, 재단하는 직업을 얻었고 이 능력을 불과 2년 만에 자신의 사업으로 전환시켰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그는 장비 및 직원들을 얻으며 점차 확장해 나갔습니다. 25년 뒤, 도시에 있는 공장 임대차 계약을 잃으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이사를 해야 했습니다. Brooklyn과 Queens가 너무 비싸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는 뉴저지에서 현재 위치한 곳(그가 사는 곳 근처)에 정착했습니다. 현재 15명의 직원과 함께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Wilson은 테크니컬 아우터를 처음부터 끝까지 (재단에서부터 재봉, 트리밍까지) 완전히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첨단 장비를 들일 만큼 충분히 성공했습니다. 심지어 리플렉티브(재귀반사) 슬리브 로고에 필요한 레이저 커팅 기술도 제공하죠.

 아마도 가장 중요한 점은 Wilson과 그의 팀이 이탈리아, 캐나다, 일본, 포르투갈과 같은 국가에서 제조할 때 기대하는 품질 기준에 부응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재킷은 우리의 다른 제품에 비해 비교적 비싸지만, 실제로 해외에서 만든 것보다 소매가가 더 저렴합니다. Noah는 Wilson의 것과 같은 사업체를 지원할 수 있어서, 그리고 2020 Spring/Summer 시즌의 핵심 제품이 뉴저지에서 만들어졌다고 말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